어깨보톡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클베리핀 조회 12회 작성일 2020-10-17 15:33:59 댓글 0

본문

⭐승모근 보톡스⭐ 맞고 직각어깨 만든 리얼 후기 +부작용+시술 후 통증

안녕하세요 오늘도 또 영상을 들고 와버린 굿닥입니다

이번에 제가 들고온 리얼 후기는 바로바로 ⭐승모근 보톡스⭐

승모근 보톡스 효과가 솔직히 이렇게나 좋은지 저는 생각도 못했는데 말이죠

승모근 있으면 옷 핏도 안 나오고 목도 진짜 짧아 보이잖아요

어깨가 우울해 보이고 옷걸이 같은 거 뭔지 아시죠?

그걸 승모근 보톡스 한번으로 뿌셔봤습니다!

정휘님 말로는 우뚝 솟은 봉우리에서 완만한 평지로 변했다는데...

얼마나 드라마틱하고 예쁘게 변했는지 한번 알아보러 갈까요?

정휘님의 리얼후기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승모근 보톡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은 goodocmkt@gmail.com로 메일 보내주세요!

목요일 굿닥지기가 메일을 보내드려요^0^

필요한 내용만 골라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가이드

00:00 오프닝
1:13 원장님 상담
2:04 상담후기
2:49 시술과정
3:34 시술 직후의 후기
3:53 일자별 후기
5:10 시술후기

*출연자를 향한 비방과 욕설은 삭제됩니다. 악플은 삼가주세요
* 굿닥픽쳐스는 의료법과 저작권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본 영상은 굿닥픽쳐스 채널의 고유 콘텐츠로 광고 영상이 아닙니다.
병원 등 외부로부터 콘텐츠 제작을 위한 금전적 댓가를 일절 받지 않고 있으며,
영상 내에서 특정 병원명, 병원이 명명한 특정 시술 명칭, 시술 비용 등의
광고/홍보성 메시지는 노출하지 않습니다.


진짜 시술/성형 정보알고싶을땐, 굿닥몬체험기
#승모근보톡스 #어깨라인 #직각어깨 #병원갈땐굿닥#굿닥 #리얼후기

[굿닥] 다운받기고 더 많은 후기 보러가기https://goodoc.onelink.me/7srm/d03c27ae
굿닥픽쳐스 : 필요한 내용만 골라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가이드

00:00 오프닝
1:13 원장님 상담
2:04 상담후기
2:49 시술과정
3:34 시술 직후의 후기
3:53 일자별 후기
5:10 시술후기

⭐승모근 보톡스⭐에 대해 더 궁금하신 내용은 goodocmkt@gmail.com로 메일 보내주세요!
목요일 굿닥지기가 메일을 보내드려요^0^
트루나라 : 어이없네 ㅋㅋ영상보면 변화 1도없는데 사진 포샵한걸로 효과대박이라고....절대 맞지마세요 어깨 더 아프고 어깨 상하고 다칩니다...스트레칭으로 풀어주세요 여러분
멀봐 : 저도 시술비용 정보 원장님이랑 병원정보 등등 부탁드려요!
astr33@naver.com
yu jin : 저두 병원이랑 시술정보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ㅜ
park61392@naver.com
이연수 : 병원과 원장님, 시술정보, 비용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zoolys0408@naver.com
박서연 : 저도 병원이랑 시술전도 부탁ㅈ드립니다!
seoyeo9911@naver.com
Sieun Kim : 병원이랑 시술정보 알 수 있을까요 ?? ㅠㅠ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당 !!
sieunee97@naver.com
임혜진 : 정보 부탁드려요! magining@kakao.com
김나은 : 어깨통증때문에 죽겠어요ㅜㅠ 병원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ㅜㅠ skdms30@naver.com이에요ㅠㅜ
이지우 : 병원과 가격 알려주세요ㅠㅠ
@leejiwoo3026@daum.net 제발요ㅠ

승모근 보톡스 부작용은 거의 모두 겪습니다. 꼭 하기전에 보세요 효과, 부작용.

승모근 보톡스 부작용은 거의 모두 겪습니다. 꼭 하기전에 보세요
강남역에서 일하고 있는 현직 미용시술, 수술 11년차 의사입니다.

♥♥♥[인스타그램 고민상담] 하고 있어요. ♥♥♥
고민이나 궁금한 것 있으시면 ♥메세지 ♥ 보내주세요
인스타그램 에서 '아름닥터' 검색 해 주세요

★★★ [카카오톡 1:1 고민상담] ★ ★ ★
모바일 카카오톡 → 돋보기 버튼 → " 아름닥터 "를 검색해주세요.
개인적으로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채널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댓글을 모두 읽고 거의 다 답변을 해드리려고합니다.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

[[e-mail] alumdrtv@gmail.com

[아름닥터의 5분근황] 아름닥터의 일상 및 근황 채널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yteZhD2Mxrio3xaH3F2Xtw

#미용수술시술11년차 #자연스러운게최고
카페인 : 피아노치시는 모습이 너무 익숙했는데....
제가 처음으로 승모근 보톡스 주사맞은 병원 원장님 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상담하실때 진료실에 피아노도 있고 악보도있고 직접 음악하는게 취미라고 말씀해주셔서 너무 기억에 남았던 병원이에요 ㅋㅋㅋㅋㅋ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주사 효과 너무 잘봤거든요❣
운동다니면서 1년에 한번정도 승모근 as하는데 새인생 펼쳐졌어요
남의집귀한딸 : 학생인데 가능하나요?
쿠키쿠키 : 제가 요즘 달리기운동(러닝) + 스트레칭 매일매일 하고 있는데요..! 승모근보톡스 맞고난 뒤 바로 저정도 운동은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고은 : 맞기전에 볼 걸 그랬어요 ㅠ 그런데 저 오늘 보톡스 맞고 생각없이 안마의자에 앉아 꽤 오래 안마를 받았어요 이런경우엔 무슨 문제가 있을까요? 여기저기 검색해보다 별다른 내용이 없어 걱정입니다 ㅠ
조블리 : 맞고 골프가능 한가요?
lidia Park : 버팔로 증후근처럼 뒷쪽에 살이 불퉁하게 붙어있는데요 이부분에도 효과가 있을까요?
저도 턱에 보톡스 맞고 디스크로 고생한적이 있어서요
또리또리 : 운동하는사람인데 .....맞으면 운동못하나요? ㅜ
Sanna Ok : 보톡스 용량과 휴식!!!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Eden Ranta : 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 아 보톡스 말고 승모근 옶애는 법 없나요.... ㅜㅜㅜ 넘 부작용 싫은데 ㅜㅜㅜㅜ
박주부전 : 목소리 참 좋으세요~~^^

[Eng Sub] 보톡스, 여긴 제발 좀 맞지 말자! / 보톡스 내성의 비밀 / 보톡스의 모든 것 2편 l 재활의학과 전문의 성연재 원장

알쏭달쏭 보톡스에 대해 알아보고 오셨다구요?
그렇다면 심화과정을 들을 차례시네요!

보톡스를 자주 맞으면 효과가 떨어진다?
3달에 3번 맞으면 효과가 아주 좋다?
보톡스를 맞으면 안되는 조건과 맞으면 안되는 곳!

재활의학과 전문의 의사친 성연재 원장님이 전해주는
보톡스의 모든 것 2편! 지금 시작합니다!

00:00 시작영상
00:28 보톡스 맞고 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사라진다?
02:25 보톡스 추천하지 않는 부위가 있나요?
03:11 보톡스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한 마디

#계속맞아도돼요? #맞으면큰일나는곳 #주의해서맞읍시다 #의사친
백지운 : 오른쪽 저작근 근육이 많이 발달해서 양쪽 비대칭이 심하고 오른쪽 어금니를 맞물려서 물면 근육이 많이 튀어나오고 아프기도하구요 잘때 이갈이가 심하다고 하다라구요
왼쪽은 엄청 갸름한데 오른쪽은 사각턱처럼보여요
근데 보톡스 부작용이 많다그러고 무서워서 계속 고민만 하는데 이경우엔 맞는게 좋은걸까요?
영웅 : 침샘은 맞아도 되나요
JH K : 굿닥터!!
조블리 : 승모근 맞고 골프가능한지요?
Leeloo : 선생님 종아리는요?
mint green : 사각턱보톡스맞으면 광대쪽 근육을쓰면서 광대가 커질 수 있나요
김뚜비 : 진심 승모근 고민 중이신분 ~ 안하셨음 좋겠어요
저도 쌤 영상에서 말씀처럼 결혼식전에 맞았는데 어깨 근육 차단 시키고 나서 팔 부터 옆구리까지 평소 안쓰던 부위에 힘이들어가니까 다른 부위가 저리고 아파서 놀랬어요 몇달 지나니 돌아오긴 한데 팔 저린 느낌은 진짜 와우...저는 다시는 안맞을 부위에요
이쏘 : 요기채널 책으로내도좋을듓
윤미경 : 진짜 맞는 말씀이신거같애요,
유용한정보 이러한 영상 많았으면 좋겠어요

의사분들은 무조건 보톡스 어디어디 맞으라고 하는데, 이영상에서는 장점 단점 솔직히 말씀하시잖아요
M D : 이갈이때문에 턱보톡스맞는데 자주맞으면 안되겠네요ㅠㅠ

... 

#어깨보톡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insegaetrave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