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논술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용이 조회 18회 작성일 2020-10-17 15:44:07 댓글 0

본문

9월에 점검하는 ★2021 논술전형★

이 영상은 매주 금요일 이투스(입시,교육)밴드에서 진행되는
'입시공부 하는 금요일, 입.금' 9/11 라이브 클립입니다.
밴드에서 직접 시청을 원하시거나 자료를 다운받으실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강의안 \u0026 '수능 가채점 답안 기재 시안' 다운받기
▶ https://band.us/band/62530376/post/57720

00:00 논술 지원의 초점
09:00 학과별 편차 : 실력vs경쟁률
18:09 논술 일정\u0026유형을 고려하자

#논술 #논술전형 #대학별고사 #수시 #수시전형 #대입 #입시 #이투스 #김병진 #이투스김병진 #이투스교육평가연구소
김미나김미나 : 시간이 얼마남지 않았지만 혹시
수시 컨설팅 받을수 있나요?

수시 논술전형 지원 시 주의사항 TOP3 | 입시덕후

오늘의 주인공은
최다인원 최고경쟁률 논술전형입니다
경쟁에서 살아남으시고 싶다구요?
이 영상을 꼭 확인해주세요

#입시 #랭킹 #수시 #수시접수 #수시지원 #대학 #수능 #정시 #9평 #논술 #논술전형 #내신

────

입시덕후의 시니컬한 줄세우기 채널 [입시덕-후]

!유니브의 다른 채널들
유니브월드 : http://bit.ly/younivworld
연고티비 : http://bit.ly/yonkotv
입시덕후 : http://bit.ly/입시덕후
유니크 : http://bit.ly/youniq_

!입시덕후에게 협업/광고/제휴 문의
- contact@youniv.video


ⓒ YOUNIV. Corp ALL RIGHTS RESERVED 모든 영상의 저작권은 ㈜유니브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입시덕후 : 여러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모두 검토한 결과
보다 정보 전달에 집중해 영상을 만들려 합니다
앞서 올린 영상들이 유익한 정보를 재밌게 풀어내려고 했다면
다음 영상은 재밌는 정보를 유익하게 풀어내려고 합니다
그럼 20000
성이름 : 하... 이거 나올때 고1이었는데 내가 6논쓰고 있을줄은 몰랐다ㅠㅠㅠㅠㅠㅠㅠ
할 수 있다나는 : 6논술 쓰고 성대 외대 붙었던기억납니다 논술공부 수능끝나고 하루하고 3개본다음 5일공부하고 또 3개보고...
정시로도 외대는 갈수있었는데 성대붙은거보고 기뻐했었는데 벌써 2년전 일이네요
열심히 준비하셔서 합격들 하시기 바랍니다
붐차 : 외대
한양에리카
건대
가톨릭대
동국대
할수있다 가즈아시발
난몰라난몰라천번만번 : ㅇㄴ 연대 105대 1 ㅋㅋㅋㅋㅋ큐ㅠㅜㅠ
채준호 : 정시러인데 5논술 지릅니다
성균관대
한양대
경희대
시립대
건국대
이주찬 : 6논술 홍대, 숭실대, 건대, 서강대, 경희대, 외대 넣었는데 이건 보험일뿐.. 합격한다는 확신이 없다 시부랄
이인하 : ㄱ
예쁜내가대답하지 : 6논술 조진다 하나라도 붙을거다 할 수 있다 할 수 있어
결과 나올 때 마다 체크하러 와야지
성신여대 법학
가톨릭대 법학
덕성여대 글로벌 융합
경기대 공공안전
단국대 법학
인하대 행정
aj489 p : 인문논술은 쉬운데 수리논술은 재능이있어야 한다.

6논술 하지마라 하지말라고했다ㅣ인문논술ㅣ수시원서접수ㅣ팁

#인문논술 #수시원서 #논술전형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b0bb0bb0/
팔로 많이 해주세요 ♥
도토리먹고싶다 : 3등급 이하는 수리논술 하지마세요.. 아무리 노력해도 1,2등급만큼 수학에 대한 이해도가 많지 않으면 못따라가기만하고 돈만 날림 ㄹㅇ
김오뚜기 : 뭔가 이과논술보다 인문논술이 더 어려운거같아요..
김연재 : 근데 진짜 솔직히 1:27 이 말 몇몇 애들한테 너무 해주고 싶었던 말인데 개씹사이다... 내신 3년 죽어라 열심히 공부한 애들과 그냥 글 잘쓰는 실력이랑 비교가 가능하냐 ... 얼마나 억울하냐 논술을 3년 준비한 것도 아니고 1.2학년 펑펑 놀다가 갑자기 3학년때 대학가야지 하면서 논술로 서연고 서성한 중경외시 ? 진짜 나는 내가 가고 싶었던 대학 논술로 나보다 모의고사도 수시도 성적 안나오는 애들이 가면 진짜 억울해 미칠 것 같음 ...
엄미애 : 논술이 진짜 좆같은 전형인게 1년-2년 준비한애들이 떨어지고 1주일 준비한 애들이 붙음ヲヲ 작년에 난 6논광탈하고 나랑 같이 놀던놈이 일주일 공부하고 외대 인문논술 붙은거 보고 오열했다
루피 : 내 얘기네
열열 : 영상에서 보현님이 말씀하신 이상한 현상부분...진짜 맞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현역때 인서울 성적도 안됬는데 인서울쪽 여대 논술 넣었는데 뭔가 그 학생 된 기분이고.. 공부 안 했어요...ㅋㅋㅋㅋㅋ
우헤헿 : 와 이분 학원 선생님 하시면 진짜 잘하실 거 같음... 목소리 톤이나 발성이 귀에 진짜 딱 들어온다
서주희 : 논술.. 괜히 논술한다고 깝치다 학원비만 나갑니다... 논술학원비 너무 비쌈 ㅠㅠ
김누리 : 수리논술 준비하는 학생입니다. 수리논술 준비하다 보면 "연속/미분가능"에대한 이해가 높아져서 킬러 문제에 대한 시작점을 잡을 수 있습니다. 수리논술 최고!
Treaf diary : 보현님 말씀대로 논술에만 집중하는건 위험성이 있으나 독학으로도 분석만 철저히한다면 가능한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논술쓰신 분들 학원 쭉 다닌애들한테 치이진 않을까 너무 불안해하진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현역때는 망했지만 재수때는 독학으로 한양대 인논 최초합했어요..! 시간분배 적당히하신다면 기회가 있으니 화이팅하세요

... 

#수시논술문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insegaetrave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