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양악수술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팅 조회 19회 작성일 2020-10-18 07:07:03 댓글 0

본문

가슴아픈 사연!!! 배우 신이 성형 양악수술, 진짜이유???

-------------------------------------------------------------------------------------
최신 비디오 업데이트에 가입: https://goo.gl/QQS4HP

[star] shin-e, Temporomandibular surgery (신이, '양악수술' 모습 화제)

배우 신이가 양악수술 후 모습을 공개해 화제입니다.\r
\r
신이는 지난 4월 한 성형외과에서 양악수술을 받고 개성있는 얼굴에서 청순한 이미지로 탈바꿈하게 됐는데요.\r
\r
신이의 소속사는 "신이는 평소 턱관절 통증에 시달린데다가코믹하고 섹시한 이미지로 굳어지는 것 같아 수술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r
\r
한편 신이는 1998년 영화 '여고괴담'으로 데뷔해 '색즉시공', '가문의 영광'등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youtube없음뭘했을까? : 거짓말임..아무 문제없엇슴
Evgeniy Kan : 수술 안해도 괜잖는데요^^

신은경 양악수술후 최초 심경고백(330회)_01

한밤의 TV연예 신은경 양악수술후 최초 심경고백(330회)
김선진 : 9년전..
체리안먹어요 : 안할때가 이쁘다라는말좀 그만해라 본인이 어느정도 스트레스받고 컴플렉스였기에 수술을 결정했는지 타인의 고통은 자기 잣대로 평가할 수 있는게 아니야 한번 수술하고나서 돌이킬 수 없는데 그런말들도 악플인거야 머저리같은것들 당사자도 아닌 내가 다 빡치네
키쿠 : 심경고백은 왜 하냐 의아해하는 사람들 많은데 저거 일종의 마케팅일 수 있다고 봄.
양악수술하고 더 예뻐졌다, 쌩얼인데 괜찮냐는 질문에 이제 자신감이 생겨서 괜찮아요.(성형하고 나니 자신감이 상승해서 괜찮다.), 성형 후 화장품 광고를 찍게 됐음 등등 성형 수술을 통해 삶이 극적으로 바뀐 것처럼 묘사하면서 대중들로 하여금 성형하고 싶은 욕망을 불러일으키고자 성형외과와 연예인 그리고 방송이 결탁한 것일 수도 있을 것 같음.
하이유솜 : 근데코는왜찐따가됫데?..
욜로진 : 최영준교수나오셨는대 중대 이의룡교수님도 양악잘하심
욜로진 : 신은경씨 홧팅해요~ 전이나 후나 예쁘심~^^
Olm Kim : 근데 신은경 수술하고서 캐릭터 오히려 사라짐. ㅋㅋㅋㅋㅋ역효과남 영화모 찍는거잇음?ㅋㅋ
오태식 : 양악을 하든 봉악을 하든 자기 맘이지 뭔 당당하다는 표현까지 집어넣으면서 이상한 사람취급하냐 한국은 이상한 문화가 있어..
Juyoung Park : 옛날엔 상큼하고 귀여웠는데.... 많은 연옌들이 더 이뻐져도 갖고있는 매력이 떨어져서 관심도가 더 떨어지는거 같아
보드레허 : 오죽 삶이 힘들엇음 양악을 생각햇을까 싶네요ㅠㅠ

... 

#신이양악수술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hinsegaetravel.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